예약현황

※ 시설을 선택하면 예약현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안내사항

①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 신청은 서울대학교 포탈(mySNU) 로그인한 사람중 간호대학 소속 구성원만 가능합니다.

② 시설물 신청자는 사용 전 사용수칙을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③ 타기관 예약 신청자는 시설예약 현황을 확인 후 [시설사용신청서]를 작성하여 공문 제출하여야 예약 승인됩니다.

 



[사용수칙]

예약양도 및 명의도용 금지
시설 내 애완동물, 인라인, 자전거, 오토바이 등 출입금지
③ 간호대학의 승인 없이 진행되는 행사 금지
교육장소는 간호대학 정규 강의를 우선하며, 대학행사 등 기타 부득이한 사유가 있을 시 불허될수 있음
⑤ 시설 훼손 시 사용자가 원상복구 및 배상(사용 후 주변 정리정돈)
⑥ 시설 사용 시 발생하는 안전사고에 대한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음
⑦ 쓰레기는 "전량 수거"를 원칙으로 하며, 물 이외 음식물 반입 금지
⑧ ··공휴일 행사는 평일 근무시간에 반드시 확인 및 사전 준비하여야 함
위의 사항을 위반할 경우 향후 1년 간 시설물 사용이 불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