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함춘사] 2025학년도 2학기 함춘학생생활관 정규 입주 신청 안내
2025학년도 2학기 함춘학생생활관 정규 입주를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1. 신청기간: 2025. 8. 4.(월) ~ 2025. 8. 8.(금) 23:59 <5일간>
2. 입주기간: 2025. 8. 22.(금) ~ 2025. 8. 24.(일), 09:00~18:00 <3일간>
※ 계속거주자 방 이동기간: 2025. 8. 22.(금) 09:00 ~ 18:00
3. 거주기간: 2025. 9. 1.(월) ~ 2026. 2. 19.(목)
※ 반드시 입주기간 준수하여 공식 입주절차에 응할 것, 무단입주 적발 시 퇴거 조치
4. 선발대상자 발표: 개별 문자 안내(관리비 납부 절차 등 안내 포함)
5. 신청자격
가. 간호대학에서 수학 중인 재학생 및 개관일(2025. 9. 1.(월)) 기준 복학·복귀 예정인 학생
나. 간호대학에서 수학 중인 연구생
※ 입주심사 시 학부생을 우선으로 배정 후, 대학원생 배정(학부생 만실 시 대학원생 배정 불가)
다. 함춘학생생활관 징계 및 부적응 퇴거의 전력이 없는 자
※ 본교의 관악, 연건, 상록생활관에서 징계로 인한 퇴거처분 전력이 있는 자 또한 입주 신청 불가
라. 기숙사 입소 검진 결과 최종 소견이 정상인 자
마. 그 밖에 관장이 인정하는 사람
6. 신청방법
가. 신청: 입주 신청기간 내에 마이스누(http://my.snu.ac.kr)에서 입주 신청 <※ 포털 로그인 → 학사정보 → 학생생활관 → 함춘사 → 입사신청>
나. 신청취소: 신청기간 이후, 개관일(2025. 9. 1.(월)) 전 입주 신청을 취소하고자 하는 학생은 메일(sjwoo0610@snu.ac.kr)로 신청취소의사 밝힐 것
다. 대학원 연구생: 마이스누 포털에서 입사신청 불가 시 메일(sjwoo0610@snu.ac.kr)로 신청기간 내 문의 바람
7. 1인실 운영
가. 배정 유닛(1인실 수요에 따라 1인실 비율 조정 가능): 남자 1인실 2개 유닛, 여자 1인실 8개 유닛(남학생 6명, 여학생 24명)
나. 신청방법: 마이스누 입주신청 완료 후 아래의 표 작성하여 메일(sjwoo0610@snu.ac.kr) 제출
다. 신청기간: 2025. 8. 4.(월) ~ 2025. 8. 8.(금) 23:59(마이스누 신청기간과 동일)
라. 납부 금액: 관리비 1,767,670원(기존 관리비의 1.75배), 보증금 100,000원
마. 배정 원칙: 1인실 / 2인실 층 분리하여 배정, 대학원생은 전원 1인실 배정
바. 유의사항: 1인실 신청 시, '1인실 희망하였으나 2인실 배정 시 "2인실 미희망"' 선택할 경우 수용가능인원 제한으로 인하여 미선발될 수 있음
1인실 희망 여부 | 1인실 희망하였으나 2인실 배정 시 2인실 희망 여부 |
1인실 희망 / 1인실 미희망 | 2인실 희망 / 2인실 미희망 |
8. 문의처
가. 전화: 02-740-8461
나. 이메일: sjwoo0610@snu.ac.kr
※ 입주 관련 세부사항은 첨부파일 참고
첨부파일 (2개)
- 2025학년도 1학기 함춘학생생활관 정규 입주자 퇴거 및 2025학년도 2학기 정규 입주 계획(안).hwp (84 KB, download:40)
- [별지 서식] 입주자 서약서.hwp (78 KB, download: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