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학부] 2025학년도 1학기 관악학생생활관 학부 재학생 입주신청 일정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관악학생생활관에 입주를 희망하는 학부 재학생 입주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 입주신청 절차
1. 학부 1, 2학년 재학생
가. 관악학생생활관 홈페이지에 게시되어 있는 신청 기간, 방법 참고하여 mysnu-학사정보-학생생활관-관악학생생활관-입주신청에서 11. 25.(월) 10:00부터 11. 29.(금) 18:00까지 직접 신청
2. 학부 3, 4학년 재학생
가. 첨부파일의 신청 양식 작성 후 11. 26.(화) 23:59까지(기한엄수) 이메일(sjwoo0610@snu.ac.kr) 제출
나. 관악학생생활관 홈페이지에 게시되어 있는 신청 기간, 방법 참고하여 mysnu-학사정보-학생생활관-관악학생생활관-입주신청에서 11. 28.(목) 15:00부터 11. 29.(금) 18:00까지 직접 신청
※ 11. 28.(목) 중으로 신청 가능 안내 문자 발송 예정이며, 11. 29.(금) 18:00까지 mysnu에서 신청 완료해야 함
※ 학부 3, 4학년 재학생은 전 과목 관악캠퍼스 수강 예정자만 관악학생생활관 입주신청 가능
□ 입주대상자 발표: 2024. 12. 16.(월) 11:00(예정)
□ 문의: 간호대학 행정실(02-740-8461), 관악학생생활관 행정실(전화 02-880-5401), 홈페이지(관악학생생활관 - 관악학생생활관 (snu.ac.kr))
※ 입주 관련 세부사항은 관악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입주/퇴거 공지 반드시 확인할 것
□ 입주신청 절차
1. 학부 1, 2학년 재학생
가. 관악학생생활관 홈페이지에 게시되어 있는 신청 기간, 방법 참고하여 mysnu-학사정보-학생생활관-관악학생생활관-입주신청에서 11. 25.(월) 10:00부터 11. 29.(금) 18:00까지 직접 신청
2. 학부 3, 4학년 재학생
가. 첨부파일의 신청 양식 작성 후 11. 26.(화) 23:59까지(기한엄수) 이메일(sjwoo0610@snu.ac.kr) 제출
나. 관악학생생활관 홈페이지에 게시되어 있는 신청 기간, 방법 참고하여 mysnu-학사정보-학생생활관-관악학생생활관-입주신청에서 11. 28.(목) 15:00부터 11. 29.(금) 18:00까지 직접 신청
※ 11. 28.(목) 중으로 신청 가능 안내 문자 발송 예정이며, 11. 29.(금) 18:00까지 mysnu에서 신청 완료해야 함
※ 학부 3, 4학년 재학생은 전 과목 관악캠퍼스 수강 예정자만 관악학생생활관 입주신청 가능
□ 입주대상자 발표: 2024. 12. 16.(월) 11:00(예정)
□ 문의: 간호대학 행정실(02-740-8461), 관악학생생활관 행정실(전화 02-880-5401), 홈페이지(관악학생생활관 - 관악학생생활관 (snu.ac.kr))
※ 입주 관련 세부사항은 관악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입주/퇴거 공지 반드시 확인할 것
첨부파일 (1개)
- 2025-1 관악학생생활관 신청자 명단(간호대학 김간호).xlsx (13 KB, download: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