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함춘사] 2024학년도 1학기 함춘학생생활관 정규 입주자 퇴거 안내

2024-07-26l 조회수 220

2024학년도 1학기 함춘학생생활관 정규 입주자 퇴거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퇴거 예정인 입주자께서는 보증금 환불을 위하여 아래의 절차에 따라 퇴거 신청을 마쳐 주시기 바랍니다.

1. 온라인 퇴거 신청기간(필수): 2024. 7. 30.(화) ~ 2024. 8. 1.(목) 23:59
  차기학기 거주 여부 상관없이 전원 신청 필수(행정시스템상 퇴거 신청하지 않으면 입주신청 불가)
2. 퇴거기간: 2024. 8. 20.(화) ~ 2024. 8. 22.(목), 09:00 ~ 18:00 <3일간>
  ※ 퇴거기간 중 대청소 진행 예정
3. 계속거주자 방 이동 기간: 2024. 8. 23.(금), 09:00 ~ 18:00 <1일>
4. 퇴거절차
  가. 퇴거 신청기간 내에 마이스누(https://my.snu.ac.kr)에서 퇴거신청
    <포털 로그인 → 학사정보 → 학생생활관 → 함춘사 → 퇴사신청>
  나. 생활실 내 개인물품을 모두 반출, 청소 및 가스비 정산 완료 후 퇴거신청서를 1층 상담실에 제출
       (*자치회 또는 생활관 조교 선생님 부재 시, 경비실로 제출)
      ※ 퇴거신청서 양식은 첨부파일 참고
      ※ 퇴거신청서 미제출 시 보증금 환불 불가
  다. 자치회 또는 생활관 조교 선생님 호실 확인 후 이상 없을 시 퇴거 승인
  라. 퇴거 완료
5. 주차
  가. 정산방법: 퇴거 당일 출차 전까지 차량번호 사전 등록 후 출차 시 기계정산
  나. 등록장소: 간호대 서무행정실(본관 206호)
  다. 등록시간: 2024. 8. 20.(화) ~ 8. 22.(목), 09:00 ~ 18:00
  라. 주차요금: 시간당 1,000원(미등록 차량은 할인요금 적용 불가)
6. 숙지사항
  가. 다음 학기 입주자를 위하여 깨끗이 청소할 것
  나. 퇴거 시 호실 청소 상태가 불량하거나 입주 시 제출한 비품점검표 기준, 비품 파손·분실이 확인될 경우 벌칙금(청소비 및 수리비) 차감 후 보증금 반환, 벌점 5점 부과
    ※ 세부사항은 첨부파일 참고
  다. 퇴거는 반드시 09:00 ~ 18:00에 이루어질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