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통] [연구] 'SRnD시스템 주요 개선사항 안내' 교육 시행 알림

2024-09-05l 조회수 210

1. 관련: 산학협력단 운영기획실-64621(2024.8.29.)

2. 산학협력단에서는 연구자 편의성 향상 및 접근성 제고를 위한 SRnD시스템 주요 개선사항

   (모바일 기능 강화, 회의비 사전신청 등)에 대하여 학내 연구자 등의 이해를 돕고자 교육을 실시 예정이오니, 희망자는 SRnD시스템을 통하여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대상: 연구자 및 연구행정직원(산학협력단 및 각 연구관리기관 소속 담당자 등)

    나. 수강신청 기간: 2024. 9. 5.(목) ~ 9. 10.(화)까지

   다. 수강신청 방법: SRnD시스템을 통하여 신청([붙임] 참조)

          ※ 신청 상태가 '선발'인 경우에만 교육 수강(교육시간 인정) 가능

□ 개설 교육과정

일시

과정명

교육방법

'24.9.12.

(목)

14:00~

15:00

 

'SRnD시스템 주요 개선사항 안내'

 

 

주사용자

세부내용

강사명

연구자

SRnD시스템 모바일 기능 강화

 - SRnD 모바일 메인

 - 내과제현황

 - 국내여비 출장신청

 - 국내여비 지출신청 / 카드청구

 - 회의비 사전신청

 - 회의비 지출신청 / 카드청구

 - 산학협력단 담당자 정보

 - 과제참여확인서 발행

 

 

 

 

 

이혜린 대리

(산학협력단

 정보기획부)

 

 

 

※ SRnD시스템

  시연 중심으로 진행

연구자

 (권한위임자)

회의비 사전신청 시스템 구축

연구자

출장신청/결과관리(연구자용) 메뉴 이동 및 여비 화면 간소화

교원

∙ MyPage 기능 추가

∙ 여비 지출신청 UI 개선

 

 

 

 

온라인

(ZOOM)

붙임 교육신청 방법 1부.

 첨부파일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