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함춘사] 2024학년도 1학기 간호대학 인술제중관 간호사기숙사 퇴거 안내

2024-08-02l 조회수 529

2024학년도 1학기 간호대학 인술제중관 간호사기숙사 퇴거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퇴거 예정인 입주자께서는 보증금 환불을 위하여 아래의 절차에 따라 퇴거 신청을 마쳐 주시기 바랍니다.

1. 온라인 퇴거 신청기간(필수): 2024. 8. 6.(화) ~ 2024. 8. 8.(목) 23:59
  차기학기 거주 여부 상관없이 전원 신청 필수(행정시스템상 퇴거 신청하지 않으면 입주신청 불가)
2. 퇴거 기간: 2024. 8. 25. (일), 08:00~09:00 / 16:00~17:30 / 18:00~19:00
3. 계속 거주자 방 이동 기간: 2024. 8. 26.(월) ~ 2024. 8. 30.(금) 08:00~09:00 / 16:00~17:30 / 18:00~19:00
4. 퇴거 절차
  가. 퇴거 신청기간 내에 마이스누(http://my.snu.ac.kr)에서 퇴거신청
  <※ 포털 로그인 → 학사정보 → 학생생활관 → 함춘사 → 퇴사신청>
  나. 기숙사 내 개인물품 정리 및 반출, 침대·가구·바닥·화장실 청소(공용냉장고 음식물 포함)
    1) 퇴거 시 쓰레기 배출에 필요한 큰 비닐은 사감실에 요청
    2) 일반쓰레기는 녹색 비닐에, 재활용품은 파란색 비닐에 담아 지하 1층 엘리베이터 옆 재활용품 수거장에 배출
      ※ 헌 옷, 가방, 이불, 신발, 인형 등은 일반쓰레기로 배출할 것       
    3) 택배박스, 스티로폼 박스 등은 테이프 및 운송장 제거 후 지하 1층 재활용품 수거장에 배출
    4) 음식물(공용 냉장고 음식물 포함) 쓰레기는 지하 1층 조리실 내 음식물 쓰레기통에 배출
  다. 개인물품 반출 및 청소 완료 시 사감(010-5136-7867)에게 연락하여 청소 점검
    ※ 청소 점검(특히 화장실 및 샤워실)은 간호사기숙사 사칙에 의거하여 엄격하게 진행
    ※ 호실 내 비품 파손 시 개인이 변상해야 함
  라. 청소 점검 완료 후 출입증을 1층 사감실에 제출
  마. 퇴거신청서를 간호대학 행정실에 제출
    ※ 퇴거신청서 양식은 [붙임2] 참조
    ※ 퇴거신청서 미제출 시 보증금 환불 불가
  바. 퇴거 완료
    ※ 주차는 1층 로비 앞 공간에서 잠시 정차 가능
5. 숙지사항
  가. 다음 학기 입주자를 위하여 깨끗이 청소할 것
  나. 퇴거 시 호실 청소 상태가 불량하거나 호실 내 비품 파손 시 개인이 변상해야
  다. 퇴거는 반드시 퇴거 기간 내에 이뤄질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