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통] 2020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수업료 납부 및 환불 안내

2020-11-25l 조회수 2212

2020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수업료 납부 및 환불안내드립니다.

1. 납부기간: 2020. 11. 25. (수) ~ 11. 30. (월) 17:00
2. 수업료(1학점): 이론 40,500원, 실기: 45,500원
3. 납부방법: 은행 및 가상계좌 납부
 - 전 은행 창구 납부: 평일 09:00 ~ 16:00
  > 가상계좌 납부: 2020. 11. 25.(수) 09:00 ~ 11.30.(월) 17:00 (평일 24시간). 납부 마지막일(11월30일)은 17:00 마감

4. 고지서 출력
 - 출력기간: 11.25.(수) ~ 11.30.(월)
   > my SNU > 로그인 > 학사정보 > 등록 > 계절수업 고지서 출력
      my SNU >하다의 학사서비스 > 등록금고지서 출력

5. ATM납부
  - 고지서가 없거나 가상계좌번호를 모를 경우 납부하는 방법: 공과금 - 대학등록금 - 승인코드입력(농협 079695, 신한 88105) - 학번입력 - 조회(학생이름, 금액확인) - 납부

6. 납부수업료 확인
 - SMS 통지(개인정보에서 SMS 수신 동의한 경우)
 - 납부확인서: mySNU - 인터넷증명 발급

* 수강취소 기간 및 환불방법
- 2020. 12. 14.(월) ~ 2020. 12. 20.(일): 전액환불(개강 전)
- 2020. 12. 21.(월) ~ 2020. 12. 31.(목): 2/3 환불(수업일수 1/3선)
- 2021. 1. 1.(금) ~ 2021. 1. 7.(목): 1/2 환불(수업일수 1/2선)
 >>> 2021.1. 8.(금)부터 취소 및 환불 불가하며 환불금액 입금은 신청마감일 이후 3주 정도 소요

- 환불 방법
 > 개강 전(12.20.까지): mySNU-학사행정-계절학기-수강신청취소/환불신청에서 수강신청 취소 및 수업료 반환 신청
> 개강 후(12.21.부터): mySNU-수강신청 취소>'수강신청 취소원'출력>교과목 담당교수 승인>소속 학과 또는 행정실 제출 > 온라인승인(학과 또는 행정실)


붙임. 2020학년도 동계계절수업 수업료 납부안내. 끝.

 첨부파일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