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k Mission - 간호대 댄스동아리

2014-02-17l 조회수 13118



안녕하세요!
간호대학 댄스 동아리 펑크미션입니다.
펑크미션은 춤을 함께 즐기고 싶은 간호대학 동기, 선후배들이 다같이 K-pop, 걸스 힙합, 방송 댄스 등 다양한 장르의 무대를 꾸미고 있습니다.
펑크미션에는 현재 총 37명의 학생들이 속해 있습니다.


2012년부터 활동하고 있는 펑크미션은 크게 1학기 새내기 새로배움터 공연과 메디컬 연합축제, 2학기 연건 대동제를 준비합니다.
이 외에도 간호학과 MT 또는 타 단과대학 축제에서도 무대에 설 수 있습니다.


축제 공연을 위해 주기적으로 만나 연습을 진행하면서 함께 식사도 하고, 공연이 끝나면 뒤풀이 행사로 회포를 풀며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만약 코로나 상황 등의 부득이한 이유로 대면 공연이 진행되지 않는 경우, 그 공연에 준하는 영상 촬영으로 대체하여 부원들이 펑크미션을 통해 춤과 관련한 소중한 추억을 가지고 갈 수 있도록 기획하고 있습니다.
공연이 아니더라도 부원들끼리 커버하고 싶은 안무가 있을 때 함께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이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언제든 펑크미션에서 마음껏 끼를 펼치고 스트레스를 풀 수 있습니다.


2023년에는 펑크미션 유튜브 채널 개설과 정기공연 등을 새롭게 계획하고 있습니다.
펑크미션은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오디션을 보지 않을뿐더러 간호학과 학생들이 다같이 어우러져 즐겁게 춤을 추는 데에 그 목적이 있기 때문에 누구나 부담 없이 활동할 수 있습니다.
펑크미션은 모든 무대를 부원들끼리 선곡부터 의상 선정, 멘트 작성까지 직접 기획하고 연습하기 때문에 동기들, 선후배들과 가까워지고 인연을 만들어나가기 좋은 동아리입니다.
춤을 잘 추지 못하거나 처음 도전해보는 분들도 서로 가르쳐주며 배워나가고 함께 땀 흘리며 연습하다 보면 기대했던 것보다 더 큰 성과와 잊지 못할 경험을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함께 춤추며 멋진 무대를 만들고 싶은 간호대 학우분들이 계신다면 펑크미션을 찾아주세요!


동아리 관련 문의는 해당년도의 동아리 홍보글(간호대 카페&학년별 단톡방)을 참고하여 기재된 연락처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