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2학기 관악학생생활관 입주를 희망하는 간호대학 학부 재학생의 입주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 입주신청 절차
1.
학부 1, 2학년 재학생 -
관악학생생활관 홈페이지에 게시되어 있는 신청 기간, 방법 등 참고하여
mysnu-학사정보-학생생활관-관악학생생활관-입주신청에서
7. 14.(월) 10:00부터 7. 18.(금) 18:00까지 직접 신청
2.
학부 3, 4학년 재학생 가.
첨부파일의 신청 양식 작성 후
7. 10.(목) 23:59까지(기한엄수) 이메일(sjwoo0610@snu.ac.kr) 제출 나.
관악학생생활관 홈페이지에 게시되어 있는 신청 기간 및 방법 등 참고하여,
mysnu-학사정보-학생생활관-관악학생생활관-입주신청에서
7. 14.(월) 10:00부터 7. 18.(금) 18:00까지 직접 신청
※
7. 14.(월) 중 첨부파일의 신청 양식 작성 및 제출자 대상으로
관악학생생활관 신청 가능 안내 문자 발송 예정이며,
문자 수신 학생은 7. 18.(금) 18:00까지 mysnu에서 입주신청 완료하여야 함
※
학부 3, 4학년 재학생은
전 과목 관악캠퍼스 수강 예정자만
관악학생생활관 입주신청 가능□
입주대상자 발표(1차):
7. 24.(목) 11:00(mysnu 및 관악학생생활관 홈페이지)□ 문의: 간호대학 행정실(02-740-8461), 관악학생생활관 행정실(02-880-5401 /
홈페이지(링크))
※ 입주 관련 세부사항은
관악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입주/퇴거 공지(
2025학년도 2학기 관악학생생활관 입주대기자 신청 및 선발 안내)
반드시 확인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