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19l 조회수 1588
2022학년도 2학기 함춘학생생활관 입사 신청 안내
□ 함춘학생생활관 수용가능 현황
구분 | 정원(세대, 명) |
지상1~8층 생활실 | 22세대, 132명 |
총계 | 22세대, 132명 |
※ 코로나-19 대비 자가격리실 2세대 공실로 운영 중
□ 선발기준
□ 방배정 발표일 : 추후 공지(방 배정 이후 공지 예정)
> 마이스누에서 개별 확인 가능 및 함춘사 홈페이지(https://hamchunsa.snu.ac.kr) 게재
□ 관리비 납부 (방 배정 받은 학생에 한함.)
1. 고지서 출력 및 납부기간 : 추후 공지(방 배정 이후 공지 예정)
2. 납부금액
구분 | 지상층(1층~8층) 생활실 |
기존 사생 | 관리비 600,000원 |
신규 사생 | 관리비 600,000원 |
※ 보증금(100,000원)은 퇴거시 반환.
※ 지하층은 코로나-19 대비 자가격리실 공실로 운영 중
2. 유의사항
가. 출입국사실증명서는 계속 입주 여부와 관계 없이 모두 제출
나. 제출서류는 반드시 입주 시 제출(함춘학생생활관 자치학생회 또는 행정실(본관 206호))
- 입주일이 평일 18시 이후 또는 주말인 경우 익일 09:00~18:00 사이에 제출
- 우편제출시 : 서울시 종로구 대학로 103,
서울대학교 연건캠퍼스 간호대학 본관 206호 교학행정실 함춘학생생활관 담당자
다. 서류 미비자, 코로나-19 발생국(해외) 방문 또는 의심환자 접촉, 집단 감염 발생지 방문 후 14일이 경과하지 않았거나,
코로나-19 의심 증상(발열, 호흡기 증상 등)이 있는 경우 입주가 불가함.
라. 주차 :
(1) 방법: 입사 당일 출차 전까지 차량번호 사전등록 후 출차 시 정산
(공휴일 입사주자는 공휴일 이전 평일 근무시간(09:00~18:00)에 방문하여 사전등록)
(2) 등록장소 : 간호대 서무행정실(본관 206호)
(3) 주차요금 : 시간당 1,000원
* 미등록 차량은 할인요금 적용 불가
* 공휴일 차량번호 당일 등록 불가
□ 입사포기 및 환불
- 입사 전 입주포기자: 전화(02-740-8461) 후 이메일(gracee@snu.ac.kr)로 이름, 학번, 입주포기 취소 요청
- 입사 후 조기퇴사자: 포털시스템을 통해 퇴거 신청 후 이메일(gracee@snu.ac.kr)로 이름, 학번, 입주포기 취소 요청
- 환불기준
퇴거일 | 환불 금액 | |
학기 | 하계ㆍ동계방학 | |
개관일 전 | 개관일 전 | 납부한 금액의 100% |
개관일 이후 1개월 이내 | 개관기간의 1/4 시점 이내 | 납부한 금액의 70% |
개관일 이후 1~2개월 | 개관기간의 2/4 시점 이내 | 납부한 금액의 50% |
개관일 이후 2~3개월 | 개관기간의 3/4 시점 이내 | 납부한 금액의 25% |
개관일 이후 3개월 초과 | 개관기간의 3/4 시점 이후 | 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