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 2021년 관악캠퍼스 제5차 실험동물의 사용ㆍ관리 등에 관한 교육 안내(~8.11.)

2021-07-26l 조회수 959

실험동물자원관리원에서는 동물실험을 수행하는 연구자를 대상으로 아래와 같이 교육을 실시하고자 하오니, 많은 분(특히 대학원 2학기 신입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가. 일 정: 2021. 8. 17.(화)

     ※단 Covid-19 사태의 추이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나. 이론교육: SNU etl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붙임문서 확인 필수)

  다. 실습교육: 504동 101호, 102호

  라. 대 상 자: 학내 동물실험 수행 연구자(학부생, 대학원생, 연구원 등)

  마. 교 육 비: 학내 70,000 원

  바. 인 원: 선착순 40명(학내신청자 우선)

  사. 내 용: 이론, 실습(붙임문서 참조)

  아. 신청방법:

 

학내신청자

(mySNU ID 소유자)

서울대학교 포털시스템(https://my.snu.ac.kr)→ 연구지원 →실험동물관리(LARIS) 회원가입→교육→동물실험교육 신청

외부회원

(SAFE ID 소유자)

실험동물관리사이트 (http://laris.snu.ac.kr)→SAFE ID 로그인 →실험동물관리(LARIS)회원가입→교육→동물실험교육신청실험동물관리사이트 (http://laris.snu.ac.kr )→SAFE ID 로그인 →실험동물관리(LARIS)회원가입→교육→동물실험교육신청

 

    자. 신청기간

    1) 학내신청자: 8. 10.(화) 00:00 ~ 8. 11.(수) 23:59

    2) 외부회원: 8. 11.(수) 00:00 ~ 23:59

     ※ 학내신청자 우선 원칙에 따라 외부회원의 교육신청은 관리자에 의해 취소 처리될 수 있고, 취소 시 이메일로 안내 드립니다.

  차. 결제방법: 사이트 내 카드결제

     ※ 사이트 내에서 카드결제가 정상 승인되어야 신청이 가능하며, 카드단말기를 통한 현장결제 및 신청 완료 후 결제카드 변경은 불가합니다.

     ※ 신청기간 내 취소 시 전액 환불이 가능하지만 신청기간 경과 후 취소 시에는 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카. Covid-19 관련 참석 제한: 최근 14일 이내의 해외여행력이 있는 경우, 최근 14일 이내에 국내 집단발생 지역 방문한 경우, 최근 14일 이내에 질병관리본부 및 언론에서 보도된 확진환자 발생 장소에 방문한 경우, Covid-19 확진환자, 의심환자, 자가격리대상자이거나 최근 14일 이내에 확진환자, 의심환자, 자가격리대상자와 접촉한 경우, 발열 또는 관련 증상이 있는 경우, 현장 체온검사에서 섭씨 37.5도 이상으로 측정된 경우 등 Covid-19 방역을 위해 필요한 경우 참석을 제한합니다.

4. 그 외 자세한 내용은 붙임문서 참조 바랍니다.

 

붙임: 실험동물의 사용ㆍ관리 등에 관한 교육 안내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