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9.(수) 09:20 1차 수정
- 석사 박주미 발표시간 변경(09:00 → 08:50)
- 대면발표 반영(분홍새 음영처리)
*4.12.(월) 09:35 2차 수정 - 석사 배은하 발표시간 변경(11:30 → 10:30) 2021.1학기 석박사 계획서 발표 일정 및 참관신청을 공지합니다.
1. 일시 : 4.16.(금) 09:00 ~
- 일시 변경을 원할 경우 행정실
okyil0303@snu.ac.kr 로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일시 변경은 4.16.(금)보다 빠른 날짜만 가능합니다.
2. 장소 : 본관 401호, 414호, 502호, 517호, 518호 및 ZOOM
3. 발표예정일 1주일 전까지 별쇄본(혹은 전자제출)을 행정실 확인을 받고 심사위원에게 제출하지 않으면 그 학기에는 계획서 발표를 취소하는 것으로 합니다.
*일정을 앞당긴 대상자는 앞당긴 발표일로부터 1주일 전에 확인을 받아야 합니다.
4. ZOOM으로 발표하시는 분께서는 2021.4.9.(금)까지 ZOOM링크를 개설하여
okyil0303@snu.ac.kr 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참관자에게 발송 예정)
5. 참관신청
- 신청방법 : 첨부된 신청서 작성 후
okyil0303@snu.ac.kr로 이메일 제출(3순위까지만 작성)
- 제출기간 : 2021.4.9.(금) 09:00 ~ 17:00 *해당 기간 전후로 접수되는 신청서는 반려됩니다. **신청서 내용 빠짐 없이 기재해 주셔야 참관이 가능합니다.
*** ZOOM 발표인 경우 해당 ZOOM링크를 4.13.(화)까지 개별적으로 이메일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