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6-09l 조회수 3378
1. 2014학년도 제2학기 휴학ㆍ복학(귀)ㆍ복적(재입학) 및 등록 일정을 붙임과 안내하오니, 공고문을 확인하여
해당 학생들은 정해진 기간 내에 각종 신청서의 제출 및 등록(납입금 납부) 등 필요한 조치를 하기 바랍니다.
2. 전산 신청 후 신청서를 학과 사무실에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7일이 경과하여도 학과 사무실에 신청서가
접수되지 않을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
3. 수업연한을 초과하는 학생이 수강신청을 하지 않을 경우에는 제적 처리됩니다.
붙임 : 공고문 1부.
첨부파일 (1개)